창조여행 12주를 마치며

참여후기
작성자
스테파니아
작성일
2021-02-19 11:31
조회
1919

정말 12주가 어떻게 지났는지 모르겠습니다.

거의 빼놓지 않고 이른 아침 모닝페이지를 쓰면서, 또 한 주 한 주 과제를 하면서 나를 돌아보게 되었고, 많은 변화를 느끼게 되는 12주였습니다. 무엇보다도 나를 사랑하는 방법과 자유할 수 있음을 체험할 수 있는 석 달이었습니다.

많은 것들을 너무 고민하지 않고, 재지않고, 마음 가는대로 좋아하는 것들을 그냥 해보게 되었습니다. 감히 시도해 볼 엄두도 못내었던 것들도 해 보게 되었습니다.  적당히 표현할 말을 못 찾아 '내 마음대로 자신감'이란 말도 만들어 쓰게 되었습니다.

동시성의 경험으로 저의 창조성에 도움을 주실 분들도 만났습니다.

함께하는 친구들과 서로를 공유하면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부정적으로 바라보던 나의 시선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어느 순간부터 나의 표정은 밝아지고 많이 웃고 있는 나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내 모습 그대로 보여주기를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실패'도 하나의 과정임을 받아들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티스트웨이 12주는 나의 인생에서 아주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끌어주신 주주월드 정은영님과 창조여행 동기들

서영님, 아름다운 비상님, 수퍼우먼님, 하늘호수님, 한나님.

늘 저의 마음속에 남아 있을 겁니다.

 

자신 속의 어린아이를 찾아 떠나는 여행, 자유를 얻게 되며 삶의 자신감을 얻게 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창조여행 강추합니다~ ^^ 

전체 1

  • 2021-02-20 10:00

    스테파니아님의 12간의 여행동안 함께 할수있어서 넘 감사했고 함께 하며 변화의 과정속의 스테파니아님의 모습을 뵈며 저 또한 함께 성장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말씀처럼 점점 밝아지시는 모습과 도전하시는 모습이 넘 인상깊었어요 ~~ 무엇보다 그동안 쌓아두신 내공을 꺼내서 펼져주시니 그곁에서 많이 많이 배울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감사하고 좋아요 ^^ 캬악~~^^ 함께 했던 시간 그리고 함께 할 시간들 기대 됩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